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목욕시킬 때 또는 배변 후 씻겨줄 때 꼭 사용하시는 바디워시에 대해 나누어 보려 합니다. 우선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엄마들은 성분부터 검색해서 고민 끝에 주문하지만 그 좋다던 성분도 아직은 연약한 신생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 도 있어 제품이 아무리 좋다 해도 사용해 본 후에 내 아이에게 맞는 제품을 쓰시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공유해 드릴 바디워시는 두 가지이며 하나는 신생아 때부터 사용해 온 제품이며 또 다른 하나는 가격 대비 용량도 큰편이기에 아이 때문에 구매했다가 온 가족이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신생아부터 사용해온 HOHO EMI'S 호호에미 바디워시
먼저 소개해드릴 바디워시는 저희 아이들이 신생아 때부터 사용해 온 호호에미 베이비 샴푸 & 바디워시입니다. 용량은 250ml이며 제가 느끼기에는 적은 용량입니다. 하지만, 신생아에는 목욕을 하더라도 외출을 많이 하지 않아 소량으로 아이 목욕이 가능했기에 적어도 사용해 보자 했지만, 순한 성분 때문인지 트러블이 없어서 아이들이 큰 요즘에도 건조한 시기에는 보습효과가 더 나은 거 같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바디워시는 2012년에 출시되어 더 나은 보습력과 순한 성분으로 총 여러 번의 리뉴얼을 거쳐 더 나은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극에 약한 아이들도 식물유래 세정성분과 안전한 성분들로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전체에 사용할 수 있어 샴푸와 바디워시를 한 가지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은 첫 출시 이후에 식물성 오일 함량을 높여 보습력을 향상했으며 이후에는 개암씨오일을 포함한 식물성오일을 더하여 더욱 순하고 보습유지력이 높일 수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제품에 들어가던 정제수를 대신하여 쌀추출물을 베이스로 추출물함량을 높여 피부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게 바뀌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더 부드럽고 더욱 촉촉하고 자극 없는 제품이라 아이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호호에미 제품 중에는 베이비크림, 베이비오일, 베이비 로션, 그리고 바디워시입니다. 바디워시 같은 경우에는 꾸준히 쓰고 있는 제품이며 개인적으로 아이 돌 전까지는 베이비 크림, 오일, 그리고 바디워시는 정말 편리하게 사용했습니다. 아이를 발라주면서도 제 손에 남은 크림만으로도 보습력이 정말 높다고 생각합니다. 크림은 일반 로션보다 더욱 꾸덕하다 느껴졌지만 아이 피부에 발라주었을 때에 흡수가 잘되며 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또 발라주어야겠다는 느낌 없으며 자극 또한 없어 아이 피부에 적합하다 느껴 사용을 했지만 용량 대비 금액대가 적은 금액은 아니기에 돌 이후 아이들이 좀 큰 후에는 가격은 비슷하지만 용량이 더 많은 순한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바이오가 바디워시
두 번째로 공유하고 싶은 제품은 바이오가 모이스춰 바디워시 & 헤어입니다. 모이스춰 바디워시는 목욕한 후에도 촉촉한 느낌이 특징이며 보습이 필요한 건성피부를 위한 제품입니다. 해당제품은 민감한 피부나 건성 피부에 적합하며 순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홍보하는 제품으로 1000ml 용량으로 부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순한 성분으로 향도 강하지 않아 아이들에게 샴푸 및 바디워시로 한 번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이비파우더 향이 좋아 아이들이 샴푸와 바디워시로 올인원으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인이 사용하기에는 바디워시로는 적합하여 사용하지만 샴푸로 사용하기에는 제가 좋아하는 특유의 시원함 또는 향이 강하고 요즘 나오는 퍼퓸처럼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을 좋아하기에 저는 샴푸는 따로 사용하며 바디워시로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바이오가 바디워시는 거품 또한 풍성하며 사용 시에 심적으로도 기분 좋은 세정을 할 수 있습니다. 거품이 잘나서 아이들에게 사용하기도 편리하며 아이에게 땀띠인지 알레르기인지 불그스름 피부에 자극이 일어났을 때에도 사용해도 아이 피부에 무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금액 또한 2만 원대 초반으로 1000ml 대용량이기에 온 가족이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바이오가에 있는 베이비로션도 사용을 해보았으나 피부 진정 및 보습력은 정말 좋습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발라줄 때에도 적은 양으로도 부드럽게 넓게 발려 목욕 후 도망치는 아이에게 빠르게 바를 수 있어 즐겨 애용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용량이 500ml 정도이다 보니 아이 둘 목욕 후에 발라주다 보면 빠르게 소모되다 보니 다른 대용량 제품을 사용하여도 아이들이 피부트러블 문제가 없어 더 용량이 큰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피부 트러블이나 보습력이 필요하거나 건성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리며 다른 회사 제품 대비 금액도 저렴하며 용량도 많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고 홍보하는 제품이기에 비싼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테스트 삼아 사용해 보기 좋은 제품입니다. 물론 라라가족처럼 한번 테스트 삼아 사용했다가 정착하시게 된다면 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실 수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혹시 이 글을 읽으신 분들 중에 사용하시는 제품 또는 로션 중에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추천해 주세요~
#아기바디워시 #바이오가 #호호애미 #바이오가바디워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눈 사마귀 셀프 제거 방법 (0) | 2023.07.25 |
---|---|
추피의 생활이야기, 우리아이 추천 동화책 (1) | 2023.07.13 |